•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가 취소가 안된 경우.
  • 온라인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 후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회수확정후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 후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은 이유는?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을 떄에는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등)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상품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반품시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
  • 환불절차는

     

    카드결제시

    - 반품이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에 카드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결제 당일 이후 취소시,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

    -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시

    - 반품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 환불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의 상담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811-6731
상담 : 오전9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10-412-300740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강연정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모두다킹중개왕 상담 운영시간 안내2022-11-28
  • 모두다 대표자 : 강연정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217호
    사업자등록번호 : 874-11-0250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금천-2406호
    고객센터 : 1811-6731 FAX : 0504-326-8464 Email : modoodaplatform@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연정 (modoodaplatform@naver.com)

    모두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모두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