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상품주문 절차를 알려주세요
  • 상품주문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는 방법은?
  • 주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모두다킹중개왕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게시판이나 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 3~7일(휴일제외) 이내에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가전, 가구 등 대형 설치품이나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은 

     

    1.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2.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은 대한통운 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업체 직발송 상품이면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발송 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업체별,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 후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품명 하단의 [배송추적]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발송 후에만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으며 결제 후 취소는 마이페이지을 통해 진행해 주시고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에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 주문을 부분 취소 하고 싶습니다
  • 주문 부분 취소는

     

    1.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게시판이나 

    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10: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쿠폰 등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배송비는 

     

    ▶상품제공업체별, 상품별, 총 구매금액별로 상이하며 해당 내용은 각 상품의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
  •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을때

     

    1. 주문을 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 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2. 완벽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단계에서 결제등록까지 모두 기재 후 주문확인을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 하단에 나와있는 [결제하기]를 정확하게 클릭하셔야만 주문이 완료됩니다. 

  • 고액결제시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고액결제시에는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2.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시 결제방식에 대해 알려주세요.
  • 결제방식은

     

    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 결제는 NHN KCP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NHN KCP>로 기록됩니다.  

     

    ▶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이나 증권사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고객님의 신원확인을 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활용됩니다.

     

    1. 공인인증서가 이미 있는 고객님

    기존 인터넷 뱅킹 혹은 증권거래시 사용하셨던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 발급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나 USB 등에 저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가 없는 고객님

    거래하시는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는  

    거래은행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으시고 등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811-6731
상담 : 오전9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10-412-300740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강연정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모두다킹중개왕 상담 운영시간 안내2022-11-28
  • 모두다 대표자 : 강연정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217호
    사업자등록번호 : 874-11-0250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금천-2406호
    고객센터 : 1811-6731 FAX : 0504-326-8464 Email : modoodaplatform@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연정 (modoodaplatform@naver.com)

    모두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모두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