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811-6731
상담 : 오전9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신한은행 110-412-300740
예금주명 : 강연정

고객센터 전화연결

자주묻는 질문
  • 왜 계속 진열된 상품이 품절로 표시될까요?
  •  

    진열된 상품이 품절로 표시되는 이유는? 

     

     재고표시 방법

    ▶ 상품 옵션이 없는 경우

    [관리자페이지] → 상품선택 → [상품 가격정보] → [무제한]   → [저장]

     

    ▶ 상품 옵션이 있는 경우

    [관리자페이지] → 상품선택 → [상품 주문옵션] → [무제한] → [저장]

  • 찾는 상품이 없어요!
  • 찾는 상품이 없어요!

     

    ▶ 찾으시는 제품이 없거나 품절로 처리된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본 상품을 확인하고 싶어요.
  • 오늘 본 상품은

     

    오른쪽 날개 배너인 "최근 본 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거래금지 품목(등록 및 판매불가 품목)
  • 인터넷 거래금지 품목(등록 및 판매불가 품목)

     

    현행 법률에 따른 거래금지 품목입니다.

     

     

    ▶주류

    [관련법령]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 위임 고시(국세청 고시 제2005-5호) 제4호

     

    ▶담배

    [관련법령] 담배사업법 제12조 제4항

     

    ▶마약 및 향정신성의약품

    [관련법령]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1항

     

    ▶의약품

    [관련법령] 약사법 제44조(의약품 판매) 및 제50조(의약품 판매) 제1항, 제61조(판매 등의 금지) 2항

    [참고사이트] 식품의약품안전처 전자민원창구 의약품 사이트 정보마당 의약품등정보

     

    ▶총포, 도검, 화약류, 분사기, 전자충격기, 석궁 및 총포와 비슷하게 보이는 모의총포

    [관련법령] 총포, 도검, 화약류 및 단속법 제6조 제1항, 제11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별표 5의2

     

    ▶도수 있는 안경, 콘택트렌즈 및 선글라스

    [관련법령]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제8호

     

    ▶안전인증표시 없는 안전인증 대상 전기용품 또는 공산품, 자율안전 확인 신고의 표시 등이 없는 

    자율안전 확인 대상 전기용품 또는 공산품, 어린이보호포장표시가 없는 어린이 보호 포장대상 공산품

    [관련법령]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제7조제1항,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제7조 제1항

     

    ▶음란물, 청소년 유해매체물, 청소년 유해약물, 청소년 유해물건, 성인물품(청소년 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 성인물품을 성인에게 판매하는 경우도 금지), 상기 항목에 해당하는 물품의 부산물(게임 아이템, 사이버머니, 부속품 등)

    [관련법령] 형법 제243조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 제1항 제1호, 청소년 보호법 제17조 제1항 및 제26조 제1항

     

    ▶상표권 침해물품, 소위 짝퉁 상품

    [관련법령] 상표법 제9조 제1항

     

    ▶저작권, 초상권 및 성명권 침해 물품 및 심의되지 아니한 물품

    [관련법령] 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 헌법 제10조,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95조

     

    ▶군복 및 군용물품

    [관련법령] 군복 및 군용장구의 단속에 관한 법률 제8조

     

    ▶위해식품, 병육, 고시되지 않은 화학적 합성품

    [관련법령] 식품위생법 제4조, 제5조, 제6조

     

    ▶건강기능식품 및 의료기기

    [관련법령]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제6조 제2항, 의료기기법 제16조 제1항

     

    ▶장물이나 습득한 유실물

    [관련법령] 형법 제360조 및 제362조

     

    ▶멸종위기 및 보호 야생 동식물, 가공품, 야생동물 포획 도구

    [관계법령] 야생동식물 보호법 제9조, 제10조

     

    ▶천연기념물 및 문화재

    [관계법령] 문화재보호법 제 35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5조

     

    ▶암표 매매 금지 (웃돈을 받고 입장권,승차권 등을 되파는 행위)

    [관계법령] 경범죄처벌법 제2장 제3조

     

    ▶원화, 외화 등의 거래

    [관계법령] 외국환거래법 4장

     

    ▶대리부, 대리모, 정자/난자의 거래 등

    [관계법령]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제23조

     

    ▶인체, 장기 등의 거래 등

    [관계법령] 장기등 이식에 관한 법률 제7조

     

    ▶화장품의 용기에 담은 내용물을 나누어 판매(소분) 등

    [관계법령] 화장품법 제16조

     

    ▶기타 

    이곳에 명시되지 않은 반사회적이나 사회적 정서에 반하는 품목

     

  • 회원의 분류와 회원의 등급 안내
  • 원어데이몰의 회원 분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에 회원가입 후 상품구매가 가능한 회원.

     

    2. 판매자회원(상품공급사)

    - 모두다킹중개왕​에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한 회원 

     

    3. 가맹점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합니다.

     

    4.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일반회원+판매자회원+가맹점회원 등의 3가지의 모든  회원자격으로 활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주소 등)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주소 등)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정보 변경방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상단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

    습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만  단, 거래내역이 없는 경우,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이후 즉시 재가입을 통해 새로

     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생성할 수 있나요?
  • ▶1인이 다수의 아이디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용도가 합법적인 경우, 또는 모두다킹중개왕에서의 활동 시 필요한 경우로 제한하여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관리자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은 장기 미이용 회원으로 분류하여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 근거법령(정통망법 제 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16조 제1항, 시행령 부칙 제 2조) 

  • 장기 미이용 회원도 ID/PW 찾기를 할 수 있나요?
  • 장기 미이용 회원도 

     

    일반회원과 마찬가지로 ID/PW 찾기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찾기가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그동안 적립된 기부금이 소멸되므로 탈퇴전 적립된 기부금에 대한 기부영수증 발행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 1.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없는 경우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2.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보관

    -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 

  •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불량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자격이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불공정입찰, 신용카드부정사용, 직거래 유도, 사진도용, 판매방식부적합, 광고물게시, 부적합문구, 카테고리오류,  

    비매품표시위반, 허위등록, 명예훼손 기타의 이유 등으로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주문 절차를 알려주세요
  • 상품주문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는 방법은?
  • 주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모두다킹중개왕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게시판이나 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 3~7일(휴일제외) 이내에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가전, 가구 등 대형 설치품이나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은 

     

    1.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2.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은 대한통운 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업체 직발송 상품이면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발송 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업체별,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 후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품명 하단의 [배송추적]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발송 후에만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으며 결제 후 취소는 마이페이지을 통해 진행해 주시고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에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 주문을 부분 취소 하고 싶습니다
  • 주문 부분 취소는

     

    1.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게시판이나 

    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10: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쿠폰 등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배송비는 

     

    ▶상품제공업체별, 상품별, 총 구매금액별로 상이하며 해당 내용은 각 상품의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
  •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을때

     

    1. 주문을 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 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2. 완벽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단계에서 결제등록까지 모두 기재 후 주문확인을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 하단에 나와있는 [결제하기]를 정확하게 클릭하셔야만 주문이 완료됩니다. 

  • 고액결제시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고액결제시에는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2.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시 결제방식에 대해 알려주세요.
  • 결제방식은

     

    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 결제는 NHN KCP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NHN KCP>로 기록됩니다.  

     

    ▶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이나 증권사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고객님의 신원확인을 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활용됩니다.

     

    1. 공인인증서가 이미 있는 고객님

    기존 인터넷 뱅킹 혹은 증권거래시 사용하셨던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 발급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나 USB 등에 저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가 없는 고객님

    거래하시는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는  

    거래은행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으시고 등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가 취소가 안된 경우.
  • 온라인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 후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회수확정후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 후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은 이유는?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을 떄에는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등)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상품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반품을 하실 때에는

     

    1.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2. 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배송 받으신 날부터 10일 이내에 각 상품 판매자의 주소로 주문번호, 회원번호, 이름,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회원번호로 예치하여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  

  • 반품시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
  • 환불절차는

     

    카드결제시

    - 반품이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에 카드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결제 당일 이후 취소시,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

    -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시

    - 반품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 환불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의 상담전화 

     

    ☎ 1833-3757  (평일 : 오전 09:00~오후 18:00)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 포인트는

     

    ▶모두다킹중개왕에서 물품 구매시 일정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다양한 이벤트와  회원님의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소멸이 되기도 하나요?
  • 포인트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회원 탈퇴시 포인트는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 공급사(판매자)회원의 신청자격은?
  • ▶공급사(판매자)회원의 신청자격은?

     

    - 신청일 현재 쇼핑몰 사이트)을 운영중이거나 제조, 유통을 하고 있는 업체.

    - 불법 및 복제상품은 제외, 농수축산물은 국내산의 공급이 가능한 업체.

    - 가격, 제품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소량의 제품도 입점이 가능, 온라인 최저가가 아닌 등록은 등록불가

    ​ 

  • 공급사(판매자)회원 입점 절차와 신청 방법.
  • ▶공급사(판매자)회원 입점 절차와 신청 방법.

     

    1. 현재 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2. MD 상담이후 승인처리

    3. 상품등록

    4. 판매활동 개시

     

    ▶판매자 입점 신청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판매자 회원가입http://om25.com/bbs/seller_reg.php

  • 공급사(판매자)의 판매 수수료 안내
  • 공급사(판매자)의 판매 수수료 안내

     

    판매자의 경우 입점비, 초기 셋팅비, 월 이용료 등의 고정 유지 비용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①온라인최저가격과  ②공급가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원어데이몰 회원에게 노출되는 

    ③판매가격은 관리자가 입력, 설정하게 됩니다

     

    온라인최저가격과 공급가격이란?

    - 온라인 최저가 :  포털에서 최저가 검색 후 입력되는 금액

    - 공급가격 : 원어데이몰에서 입금받으실 부가세포함된 공급가격

    - 판매가격 : 원어데이몰 회원에게 노출(판매)되는 가격-> 관리자가 입력, 설정하게 됩니다

     

  • 공급사(판매자회원)와 가맹점회원으로 동시에 활동할 수가 있나요?
  • 공급사(판매자회원)와 가맹점회원으로 동시에 활동할 수가 있나요?

     

    공급사와 가맹점 등 2개의 자격으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공급사인 경우 가맹점 신청페이지

    http://om25.com/bbs/partner_reg.php

     

    ▶가맹점인 경우 공급사(판매자) 신청페이지

    http://om25.com/bbs/seller_reg_from.php

  • 의료기기를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의료기기를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 안내

    1.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 의료기 판매업 신고서, 대표자의 본적 주소지 확인 및 신분증, 임대차계약서

    - 법인사업자 : 의료기 판매업 신고서, 임대차게약서, 법인등기부등본, 대표자 신분증, 법인인감 증명서, 법인인감도장

     

     

     

    2. 장소

    - 오프라인: 영업소 소재지의 보건소 또는 구청

    - 온라인: http://www.minwon.go.kr/main?a=AA020InfoCappViewApp&CappBizCD=14700000514

     

    원어데이몰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공급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의료기기판매신고증>을 발급받지않은 상태에서 의료기기를 등록, 판매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모두다플랫폼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건강기능식품 판매업 신고

    1.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 건강기능식품 영업 신고서, 건강기능식품 교육 수료증, 임대차계약서, 대표자의 본적주소지 확인 및 신분증

    - 법인사업자 : 건강기능식품 영업 신고서, 건강기능식품 교육 수료증, 임대차계약서, 법인등기부등본, 대표자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 대리인의 경우, 위의 서류와 대리인신분증, 법인인감도장위임장 필요

     

    2. 장소

    - 영업소 소재지의 보건소 또는 구청 (온라인 신청 불가능)

     

    건강기능식품 교육 수료

    1. 공인인증서 구비

    2. 절차

    - 오프라인 : 한국건강기능식품협쇠(http://www.hfood.or.kr)에서 교육을 예약 신청한 뒤, 교육장소에 참석해 4시간 정도의 건강식품 판매 관련 교육을 이수 - 온라인 : https://edu.khsa.or.kr 에서 온라인 교육 시청 후 각 테스트에서 60점 이상일 경우 통과

    - 건강기능식품 교육 수료증 발급

     

    모두다킹중개왕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공급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증>을 발급받지않은 상태에서 건강기능식품으 등록, 판매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모두다킹중개왕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구매자 및 소비자의 응대는 누가 해야하나요?
  • 구매자 및 소비자의 응대는 누가 해야하나요?

     

    - 대부분의 1차 응대는 모두다킹중개왕의 고객센터에서 전문직원이 담당하고 있습니다만 

    전문적인 제품 설명이나 안내, 기타 필요한 경우에는 판매자, 공급사에서 응대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주문내역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없나요?
  • 주문내역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나요?

     

     

    ​▶주문번호, 주문자명 아이디, 수령자명, 전화번호등의 검색어나 기간검색, 결제방법, 주문상태, 구매확정 등의 설정값으로 입력하여 

    <주문서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등록 시 반품 및 교환 주소지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상품 등록 시 반품 및 교환 주소지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상품 등록시의 입력 항목인 반품 및 교환 주소지는 판매자님이 실제 택배 서비스를 이용중인 주소지로 설정하면 됩니다. 

    ​▶사업자 주소와 택배 이용 주소가 상이한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 이용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시 전체메일, 문자 수신에 동의해야 하나요?
  • 회원가입 시 전체메일, 문자 수신에 동의해야 하나요?

     

     

    ​▶회원님들의 권익과 보호, 판매자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체메일과 문자, 전화 수신등에 동의해 주시는 것이 판매자 회원의 자격 유지를 위한 기본 의무사항입니다. 

     

    ​▶상품관리와 판매관리가 안되고 있거나 전화연결이 안되는 판매자의 경우에는 판매자의 자격을 상실 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상품가격 입력시 꼭 지켜주실 사항입니다.
  • 상품가격 입력시 꼭 지켜주실 사항입니다.

     

     

    ​▶온라인최저가 :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최저가격 (최저가가 아닐경우 상품판매 불가)  

    ​▶공급가격 : 모두다킹중개왕에 공급하는 가격(판매 후 원어데이에서 입금받으실 금액)  

    ​▶판매가격 : 모두다킹중개왕​에서 회원들에게 판매하는 가격(대표가격으로 사용)으로 판매자가 아닌 관리자가 입력하는 항목으로 빈 공백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 상품등록 시 초상권과 저작권 관련 주의사항
  • 상품등록 시 초상권과 저작권 관련 주의사항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는 관련법령에 따라 고시항목에 맞게 입력, 등록해야합니다.

     

    ▶상품 등록 시 타인에게 저작권, 초상권이 있는 창작물과 이미지, 동영상, 문구, 폰트 등의 무단 사용 및 발췌등은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며 (제조사 및 유통사의 카탈로그, 홈페이지 내 이미지 를 무단으로 게재하거나 임의 수정 등) 

    이를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초상권 소유자로부터 동의를 받은 후 이용해야 합니다.

     

    ▶온, 오프라인 신문에 게재된 자사 홍보기사라 하더라도 

    언론사의 허가없이는 기사의 일부분 이라도 편집하여 사용하거나 홍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등록 시 입력정보는 허위가 아닌 올바른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관련법령 위반이 확인된 경우 

    내용 확인 후 판매자에게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회원자격이 일시, 또는 영구히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와 관련된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인터넷 거래금지 품목(등록 및 판매불가 품목)
  • 인터넷 거래금지 품목(등록 및 판매불가 품목)

     

    현행 법률에 따른 거래금지 품목입니다.

     

    ▶주류

    [관련법령]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 위임 고시(국세청 고시 제2005-5호) 제4호

     

    ▶담배

    [관련법령] 담배사업법 제12조 제4항

     

    ▶마약 및 향정신성의약품

    [관련법령]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1항

     

    ▶의약품

    [관련법령] 약사법 제44조(의약품 판매) 및 제50조(의약품 판매) 제1항, 제61조(판매 등의 금지) 2항

    [참고사이트] 식품의약품안전처 전자민원창구 의약품 사이트 정보마당 의약품등정보

     

    ▶총포, 도검, 화약류, 분사기, 전자충격기, 석궁 및 총포와 비슷하게 보이는 모의총포

    [관련법령] 총포, 도검, 화약류 및 단속법 제6조 제1항, 제11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별표 5의2

     

    ▶도수 있는 안경, 콘택트렌즈 및 선글라스

    [관련법령]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제8호

     

    ▶안전인증표시 없는 안전인증 대상 전기용품 또는 공산품, 자율안전 확인 신고의 표시 등이 없는 

    자율안전 확인 대상 전기용품 또는 공산품, 어린이보호포장표시가 없는 어린이 보호 포장대상 공산품

    [관련법령]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제7조제1항,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제7조 제1항

     

    ▶음란물, 청소년 유해매체물, 청소년 유해약물, 청소년 유해물건, 성인물품(청소년 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 성인물품을 성인에게 판매하는 경우도 금지), 상기 항목에 해당하는 물품의 부산물(게임 아이템, 사이버머니, 부속품 등)

    [관련법령] 형법 제243조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 제1항 제1호, 청소년 보호법 제17조 제1항 및 제26조 제1항

     

    ▶상표권 침해물품, 소위 짝퉁 상품

    [관련법령] 상표법 제9조 제1항

     

    ▶저작권, 초상권 및 성명권 침해 물품 및 심의되지 아니한 물품

    [관련법령] 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 헌법 제10조,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95조

     

    ▶군복 및 군용물품

    [관련법령] 군복 및 군용장구의 단속에 관한 법률 제8조

     

    ▶위해식품, 병육, 고시되지 않은 화학적 합성품

    [관련법령] 식품위생법 제4조, 제5조, 제6조

     

    ▶건강기능식품 및 의료기기

    [관련법령]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제6조 제2항, 의료기기법 제16조 제1항

     

    ▶장물이나 습득한 유실물

    [관련법령] 형법 제360조 및 제362조

     

    ▶멸종위기 및 보호 야생 동식물, 가공품, 야생동물 포획 도구

    [관계법령] 야생동식물 보호법 제9조, 제10조

     

    ▶천연기념물 및 문화재

    [관계법령] 문화재보호법 제 35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5조

     

    ▶암표 매매 금지 (웃돈을 받고 입장권,승차권 등을 되파는 행위)

    [관계법령] 경범죄처벌법 제2장 제3조

     

    ▶원화, 외화 등의 거래

    [관계법령] 외국환거래법 4장

     

    ▶대리부, 대리모, 정자/난자의 거래 등

    [관계법령]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제23조

     

    ▶인체, 장기 등의 거래 등

    [관계법령] 장기등 이식에 관한 법률 제7조

     

    ▶화장품의 용기에 담은 내용물을 나누어 판매(소분) 등

    [관계법령] 화장품법 제16조

     

    ▶기타 

    이곳에 명시되지 않은 반사회적이나 사회적 정서에 반하는 품목

  • 판매하신 상품의 판매금액 정산(적립)일을 알려드립니다.
  • 판매하신 상품의 판매금액 정산(적립)일을 알려드립니다.

     

    정산 일자는 상품의 배송이 완료된 후, 구매자의 구매확정 여부, 기타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본 : 전 월 1일~말일까지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된 건 ; 익월 10일 정산

    ▶발주일 기준으로 당일 결제(협의 사항)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다음 달 10일입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다음 달 10일입니다.

     

     

    ​▶매 월 판매가 마감되면 익월 10일(휴무일인 경우에는 

    휴무일 이후 근무일)에 세금계산서를 전자 계산서로 발행해 드리며 

     

    ​▶세금계산서 발행일 이후에도 이메일 수신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달 10일 이후에 국세청의 이세로 사이트에서 발행된 내역을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상품을 반품 요청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구매자가 상품을 반품 요청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취소/교환/반품/환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정돼 있습니다. 

    고객과의 통화로 해당 사유를 확인하시고 협의가 된 경우에 한해 해당되는 단계에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입금전 취소

     ② 배송전 환불

     ③ 배송후 반품

     ④ 배송후 교환

     

     

  • 정산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 정산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판매자 관리자페이지 > 기타/정산관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산 요청일은 언제인가요?
  • 정산 요청일은 언제인가요?

     

    ▶별도의 정산요청이 없어도 전 월 판매분에 한해 매 월 10일(휴무일인 경우에는 휴무일 이후 근무일)에는 

    판매자의 정산계좌로 송금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등록 후 승인보류, 승인거부의 사유에는 무엇이 있나요?
  • 상품등록 후 승인보류, 승인거부의 사유에는 무엇이 있나요?

     

    ① 상품의 대표이미지, 상세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

    ② 정품이 아닌 복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③ 인증이 필요한 상품에 인증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경우 

    ④ 인터넷 거래금지 품목(00번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⑤ 판매자와의 직거래 유도문구가 입력되어 있는 경우

    ⑥ 제조가 안된 제품, 또는 수입, 입고 예정 상품을 등록한 경우

    ⑦ 기타

    ​ 

  • 엑셀로 상품의 대량등록이 가능한가요?
  • 엑셀로 상품의 대량등록이 가능한가요?

     

    ▶판매자를 위한 엑셀 대량등록이 가능하며 엑셀로 업로드시 1회 업로드당 최대 1,000건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업로드 경로 : 공급사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 엑셀일괄등록

  • 상품이 진열되는 순서를 알고 싶어요.
  • 상품이 진열되는 순서를 알고 싶어요.

     

    ▶공동구매 상품과 이벤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상품의 경우을 제외하고는 

    상품 등록 후 승인 처리가 되면 상품등록순서대로 해당 카테고리에 순서대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 B2B거래, 즉 사업자 회원에게만 판매하고 싶습니다.
  • B2B거래, 즉 사업자 회원에게만 판매하고 싶습니다.

     

    ▶모두다킹중개왕에서는 일반 가입회원들이 구매할 수 있는 상품군과 사업자 회원들만 접근, 구매할 수 있는 B2B 카테고리가 있으며 

    일반 판매가 아닌 사업자간의 B2B 거래를 원하는 경우 B2B 카테고리에 상품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일반회원과 사업자 회원(B2B)에게 각각 차별회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싶습니다.
  • 일반회원과 사업자 회원(B2B)에게 각각 차별회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일반카테고리와 B2B카테고리의 상품 가격과 구매 조건을 각 각 다르게 설정하여 등록 후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추후 개발 예정입니다)

     

     

     

     

  • 판매 취소 시의 불이익을 알려주세요.
  • 판매 취소 시의 불이익을 알려주세요.

     

    ▶고의성이 있거나 사유가 불분명한 주문취소, 반복적인 미배송으로 인한 판매 취소로 발생되는 경우에는 

    경고, 또는 판매자의 자격에 제한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판매 취소 시 구매자에게 반드시 안내해 주시고 원어데이몰 관리자 페이지에서의 게시판, 또는 원어데이몰 관리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 회원명과 예금주가 다릅니다.
  • 판매자 회원명과 예금주가 다릅니다. 

     

    ▶판매대금은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회원 정보와 동일한 명의로 개설된 계좌(법인사업자일 경우 법인 명의 통장)로만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3자, 즉 판매자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의 계좌로는 판매대금을 송금해 드리지 않습니다.

  • 정산받는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 정산받는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래의 경로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공급사(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 -> 업체정보관리 -> 사업자정보 -> 정산계좌 정보 

  • 주문건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주문건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건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급사(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리스트

     

     

  • 판매중이던 상품이 품절됐습니다.
  • 판매중이던 상품이 품절됐습니다.

     

    ​▶품절 처리는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공급사(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해당상품 정보수정 -> 기본정보 -> 판매여부 설정에서 해당되는 부분을 체크(진열/품절/단종/중지)

     

     

  • 통신판매업 신고를 반드시 해야 하나요?
  • 통신판매업 신고를 반드시 해야 하나요?

     

    [면제대상]

    ▶직전년도 기준으로 거래 횟수가 50회 미만 또는 부가가치세법상 간이 과세자로 신고 면제 기준 중 거래 횟수 또는 거래 규모 둘 중에 한 항목만 미달해도 신고가 면제됩니다.

    ▶간이과세자 기준은 연 매출액 8,000만원 미만의 사업자 중 부동산 임대업, 과세 유흥업을 제외한 업종의 개인사업자를 의미합니다.

    ▶전년도 매출액 기준 개인판매자의 경우 신고를 하지 않아도 판매 활동이 가능하지만 면제 기준(전년도 매출액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고대상]

    ▶상기 면제 대상이 아닌 사업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 소재지 관할 구청(서울)/도청(지방)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하고 통신판매업신고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미신고나 허위신고 시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며 공정거래위원회로 부터 시정조치, 영업정지등의 행정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판매 기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
  • 상품 판매 기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

     

    ▶아래의 경로에서 판매 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 공급사(판매자) 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정보수정 -> 가격및 재고 -> 판매기간 설정

    ▶설정된 기간 동안만 판매가 가능하며, 설정된 종료일 이후에는 판매되지 않으니 판매기간 설정을 안하시면 기간에 관계없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일시 판매중지로 처리하실 경우, 종료일을 현재날짜 이전의 과거 날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상품 등록시 상세페이지에 유튜브 동영상 소스를 입력할 수 있나요?
  • 상품 등록시 상세페이지에 유튜브 동영상 소스를 입력할 수 있나요?

     

    ▶상품 등록 시 상세페이지 입력 공간의 HTML 모드에서 유튜브의 동영상 소스입력을 하시면 

    상세페이지에 동영상 노출이 가능합니다.

     

     

     

  • 판매 중인 상품이 검색이 안되는 경우.
  • 판매 중인 상품이 검색이 안되는 경우.

     

    ▶아래의 경우에 해당된다면 검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판매 기간이 종료된 경우

    - 상품이 숨김처리가 돼 있는 경우

    - 재고가 없는 경우, 또는 품절된 상태인 경우

    - 기타 관리자에 의해 제재를 받은 경우

     

    ▶상기 조건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검색이 안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키워드 입력 시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상품등록페이지에서의 키워드 입력 시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키워드 입력 시 주의사항 

    - 검색 키워드는 상품과 관계있는 단어로 최대 10 개까지 입력해 주세요

    - 상품과 관계없는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브랜드명을 여러개 입력하시면 검색에 반영이 되지 않거나 판매자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와 상품평은 어디에서 관리하면 되나요?
  • 상품문의와 상품평은 어디에서 관리하면 되나요?

     

    ▶상품문의와 상품평에 대한 관리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 공급사(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 문의관리

    - 공급사(판매자)의 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 평점관리

     

     

     

  • 모두다킹중개왕의 업무시간과 긴급 연락처 안내.
  • 모두다킹중개왕의 업무시간과 긴급 연락처 안내.

     

    ​▶업무시간 안내

    - 평일 (월~금) : 오전 09시~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00분~1시 00분)

     

    - 문자/전화문의 : ☎ 1833-3757


    ▶휴무일

    - 토요일과 일요일, 임시휴일 및 국경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 모두다킹중개왕 가맹점 신청시 자격 제한이 있나요?
  • 모두다킹중개왕 가맹점 신청시 자격 제한이 있나요?  

    ▶모두다킹중개왕은 개인, 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 모두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명의의 통장을 보유하거나 개설 할 수 있는 분들에 한해 승인이 가능합니다.

     

     

  • 가맹점 신청과 운영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한가요?
  • 가맹점 신청과 운영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한가요? 

     

    ▶개인

    - 개인은 사업자등록증이 없이도 가맹점 개설이 가능합니다만 이 경우, 카드결제 정산 계좌와 무통장 입금 정보 또한 신청자 개인이 아닌 본사의 정보로 입력하게 됩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사업자 

    - 사업자가 가맹점을 신청할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신고는 필수 항목입니다.

     

     

     

  • 가맹점을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가맹점을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두다킹중개왕​에서 탈퇴를 원하는 경우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의 게시판으로 탈퇴 요청을 올려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절차에 따라 탈퇴 처리를 해 드리며 처리 기간은 평일 기준 2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맹점(프랜차이즈몰) 신청시 발생했던 비용이 있다면 가맹점 세팅전 까지는 환불이 가능하지만 

    세팅 후에는 무형의 상품인 소프트웨어의 특성상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가맹점 운영시 저장되었던 데이터(상품이미지와 게시글, 기타)는 탈퇴 처리가 완료된 시점부터는 

    복원 및 백업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판단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쇼핑몰 프랜차이즈)과 홈페이지형 가맹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가맹점(쇼핑몰 프랜차이즈)과 홈페이지형 가맹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쇼핑몰형 가맹점(프랜차이즈몰)

    -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군으로 구성된 쇼핑몰을 운영하는 형태로 가맹점의 메인화면은 쇼핑몰의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주는 쇼핑몰의 홍보와 판매 증진, 회원 모집 등에만 주력하면 되고, 본사는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양질의 상품 공급과 회원들을 위한 유, 무료 컨텐츠 개발과 공급에 집중합니다.

     

    ▶홈페이지형 가맹점

    - 총 15개의 업종별 스킨으로 구성된 홈페이지형 가맹점 사이트는 홈페이지가 없거나 노후, 또는 업데이트가 불가한 기존 홈페이지를 대체하려는 업종별 대표님들이 많이 찾는 가맹점 형태의 무료홈페이지로 쇼핑몰 버튼이 탑재돼 있어 매출 발생 시 사이트를 운영하는 대표님들에게 일정 판매 수익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가맹점 운영시 발생되는 수익구조를 알려주세요
  • 가맹점 운영시 발생되는 수익구조를 알려주세요 

     

    ▶분양 수익금

    - 가맹점 분양금액의 30%(준비중)

    - 분양 수익금은 가맹점이 또 다른 가맹점을 소개해서 유치했을때 본사에서 지급해 드리는 비용으로 가맹점 신청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게 되면 입력된 추천인에게 설정된 수익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판매 수익금

    - 매 월 판매액의 **%를 드립니다(1억1천만원 판매시 **만원 제공)

    - 쇼핑몰과 홈페이지형 가맹점 사이트로 유입된 회원들이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총 매출의 일정 수익을 가맹점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수익금

    - 1명 가입당 1,000원을 제공합니다.

    - 각 가맹점주님들의 적극적인 온, 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쇼핑몰과 홈페이지형 가맹점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들이 회원 가입을 한다면 1명 가입시 가입 수수료와 추가 이벤트 비용을 드리는 파격적인 제도입니다.

     

     

  • 가맹점몰에서 수익을 많이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맹점몰에서 수익을 많이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형 가맹점(프랜차이즈몰) 운영시

    - 가맹점몰을 개설한 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맹점 신청과 상품구매를 하도록 

    사이트 검색 등록과 함께 유튜브, 카페, 블로그, 인스타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적극적이고 꾸준한 홍보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독립도메인 사용, 카드결제시스템(PG) 사용은 선택 사항입니다.)

     

    ▶홈페이지형 가맹점 운영시

    - 본인의 홈페이지가 세팅되면 본인사이트의 홍보, 가맹점 신청과 상품구매를 하는 회원의 유입을 위해 

    사이트검색등록과 키워드광고, 유튜브, 카페, 블로그, 인스타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적극적이고 꾸준한 홍보활동을 하시면 

    수익을 많이 올리실 수 있습니다. (독립도메인 사용, 카드결제시스템(PG) 사용은 선택 사항입니다.)

     

     

  • 가맹점 개설 이후에 해야 하는 주된 업무가 무엇인가요?
  • 가맹점 개설 이후에 해야 하는 주된 업무가 무엇인가요? 

     

    ▶가맹점 개설이후에는 최대의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도록 

    회원님만의 독창적인 방법의 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해서 수익을 최대로 극대화 시켜야합니다

     

    ▶회원가입수익금(1명 가입당 1,000원)+분양수익금(분양금액의 30%)+상품판매수익금(매출의 **%)의  극대화를 위해 

    사이트와 회원을 관리하고 꾸준한 온, 오프라인 홍보노력을 하는것이 가맹점의 주된 업무이자 역할입니다.

     

     

  • 가맹점의 수익금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 가맹점의 수익금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들의 당 월 수익금은 익 월 5일까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익 월 15일까지 신청자의 계좌정보로 정산해 드립니다.

    ▶정산시에는 원천징수세 3.3% 공제 후 송금해 드립니다.

     

     

  • 가맹점 개설 이후에 매 월 발생되는 비용이 있나요?
  • 가맹점 개설 이후에 매 월 발생되는 비용이 있나요?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상품의 제공과 배송 등을 모두 본사에서 대행해 드리기 때문에 발생되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가맹점주님들께서는 가맹점몰(쇼핑몰, 홈페이지)만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열심히 홍보하시면 됩니다. . 

     

     

     

  • 가맹점에서 쇼핑몰에 상품을 직접 올릴 수 있나요?
  • 가맹점에서 쇼핑몰에 상품을 직접 올릴 수 있나요? 

     

    ▶ 가맹점이 직접 상품을 올릴 수 있도록 본사에서 설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리자 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도메인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도메인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도메인 세팅비용 : 20,000원(초기 1회만 납부_포워딩만 지원)

    ▶도메인 구입비용 : 12,000원(1년)

    ▶도메인이 없는 경우

    www.hosting.kr 에 회원가입 -> 도메인 신청 -> 회원가입정보를 관리자 페이지의 게시판에 등록-> 세팅비용 입금 -> 입금 확인 후 세팅

    ▶도메인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 도메인 구매업체 정보를 관리자 페이지의 게시판에 등록-> 세팅비용 입금 -> 입금 확인 후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