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회원의 분류와 회원의 등급 안내
  • 원어데이몰의 회원 분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에 회원가입 후 상품구매가 가능한 회원.

     

    2. 판매자회원(상품공급사)

    - 모두다킹중개왕​에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한 회원 

     

    3. 가맹점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합니다.

     

    4.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일반회원+판매자회원+가맹점회원 등의 3가지의 모든  회원자격으로 활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주소 등)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주소 등)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정보 변경방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상단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

    습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만  단, 거래내역이 없는 경우,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이후 즉시 재가입을 통해 새로

     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생성할 수 있나요?
  • ▶1인이 다수의 아이디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용도가 합법적인 경우, 또는 모두다킹중개왕에서의 활동 시 필요한 경우로 제한하여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관리자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은 장기 미이용 회원으로 분류하여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 근거법령(정통망법 제 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16조 제1항, 시행령 부칙 제 2조) 

  • 장기 미이용 회원도 ID/PW 찾기를 할 수 있나요?
  • 장기 미이용 회원도 

     

    일반회원과 마찬가지로 ID/PW 찾기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찾기가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그동안 적립된 기부금이 소멸되므로 탈퇴전 적립된 기부금에 대한 기부영수증 발행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 1.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없는 경우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2.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보관

    -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 

  •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불량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자격이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불공정입찰, 신용카드부정사용, 직거래 유도, 사진도용, 판매방식부적합, 광고물게시, 부적합문구, 카테고리오류,  

    비매품표시위반, 허위등록, 명예훼손 기타의 이유 등으로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811-6731
상담 : 오전9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10-412-300740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강연정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모두다킹중개왕 상담 운영시간 안내2022-11-28
  • 모두다 대표자 : 강연정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217호
    사업자등록번호 : 874-11-0250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금천-2406호
    고객센터 : 1811-6731 FAX : 0504-326-8464 Email : modoodaplatform@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연정 (modoodaplatform@naver.com)

    모두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모두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