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원어데이몰의 회원 분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에 회원가입 후 상품구매가 가능한 회원.
2. 판매자회원(상품공급사)
- 모두다킹중개왕에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한 회원
3. 가맹점회원
- 모두다킹중개왕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 상품구매도 가능합니다.
4.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일반회원+판매자회원+가맹점회원 등의 3가지의 모든 회원자격으로 활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주소 등)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정보 변경방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상단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
습니다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만 단, 거래내역이 없는 경우,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이후 즉시 재가입을 통해 새로
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1인이 다수의 아이디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용도가 합법적인 경우, 또는 모두다킹중개왕에서의 활동 시 필요한 경우로 제한하여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관리자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은 장기 미이용 회원으로 분류하여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 근거법령(정통망법 제 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16조 제1항, 시행령 부칙 제 2조)
장기 미이용 회원도
일반회원과 마찬가지로 ID/PW 찾기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찾기가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그동안 적립된 기부금이 소멸되므로 탈퇴전 적립된 기부금에 대한 기부영수증 발행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없는 경우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2. 판매와 구매거래 기록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보관
-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불량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자격이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불공정입찰, 신용카드부정사용, 직거래 유도, 사진도용, 판매방식부적합, 광고물게시, 부적합문구, 카테고리오류,
비매품표시위반, 허위등록, 명예훼손 기타의 이유 등으로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모두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모두다 All rights reserved.